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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례품 및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 모집 공고
❍ (모집내용) 광주광역시 동구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및 답례품 공급업체
❍ (공급기간) 2023년 1월 ~ 12월 ※ 공급 개시일은 정책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모집규모) 20개 내외 업체 (업체별 답례품목은 2개 제한, 가격은 여러개 가능)
※ 선정규모는 접수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모집대상) 광주광역시 동구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로서 통신판매업 신고를 완료하고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
❍ (제외대상)_공고일 현재
- 국세·지방세 체납, 휴·폐업 중인 업체
- 지방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사업자
❍ (신청기간) 2022. 12. 26.(월) ~ 12. 27.(화) 9:00 ~ 18:00
❍ (신청서류) 신청서, 공급 제안서 등 ※ (참고) 제출서류 목록
❍ (신청방법) 방문 접수(우편 및 팩스 불가)
❍ (접 수 처) 동구청 1층 세무1과 세정운영계
❍ (전화문의) 고향사랑기부제 담당자(☎ 062-608-3101 ~ 3202)
❍ 품목 : 공급업체가 품목을 제안하여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선정
(단, 업체당 2개 품목으로 제한, 가격은 여러개 가능)
(예시)
❍ 신청 기준
※ 현금, 고가의 귀금속 및 보석류, 동구 관할 구역 밖에서 통용될 수 있는 상품권 등은 신청할 수 없음.
❍ 답례품 제안 가격대: ~ 최고 150만원(배송비 제외가격)
※ 추천가격대: 3 / 6 / 9 / 12 / 15 / 30만원
❍ 유의사항
- 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 참여 불가
- 업체가 품목을 제안하여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선정하는 방식
- 동일 품목일 경우 다양한 가격대 공급 제안 가능(예: 포도 3만원, 6만원 등)
- 답례품 제안서 및 공급 제안서는 답례품별로 작성하며 답례품 공급업체 참가신청서와 서약서, 정량평가 증빙자료 중 공급업체 관련 자료는 1부만 제출
- 공모과정 및 선정 이후에도 현장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선정 이후라도 제출 서류 등 허위 판명 시 즉시 공급 계약 해지
- 본 사업과 관련된 정책 변경이 발생할 경우 해당 모집 사항은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 심사 결과 적격 업체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신청 관련 비용은 광주광역시 동구에 청구할 수 없음
- 필요 시 수시로 답례품 공급업체를 모집·선정할 수 있음
❍ 광주광역시 동구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야 함
❍ 답례품 제공 비용(답례품비, 배송비)에 대한 정산은 공급업체 청구에 의해 매월 사후 정산하도록 하며 세부적인 정산 기준에 대해서는 별도 협의토록 함
- 불량 답례품 등 환불, 교환 및 재배송 비용은 공급업체에서 부담
❍ 고향사랑e음시스템(고향사랑 기부제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상품 등록, 주문 접수, 결제, 배송, 고객 응대 등을 하여야 함
❍ 공급업체는 답례품 배송에 있어서 책임 있는 사후관리를 해야하며, 공급업체에서 공급한 답례품의 품질 등에 하자가 있어 기부자에게 민원(불만)이 있을 경우 공급업체 책임하에 처리·해결해야 함
❍ 공급업체의 인증 관련 변경사항(인증 취소, 변경 및 갱신 등) 발생 시 광주광역시 동구에 즉시 통보 및 관련 자료를 제출해야 함
❍ 평가방식: 정량평가(55점) + 정성평가(45점)
- 정량적 평가: 신청서류에 의한 평가
- 정성적 평가: 신청서류 및 답례품선정위원회 위원 심사·평가
❍ 최종선정: 평가 결과 50점 이상의 업체 중에서 고득점 순 선정
❍ 선정규모: 20개 내외(답례품선정위원회에서 심의 결정)
- 진행절차에 따라 고향사랑e음시스템(고향사랑기부제 종합정보시스템)의 업체별 등록 시기가 달라질 수 있음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선정 결과: 광주광역시 동구청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12월 말 예정)
1 | 모집개요 |
❍ (공급기간) 2023년 1월 ~ 12월 ※ 공급 개시일은 정책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모집규모) 20개 내외 업체 (업체별 답례품목은 2개 제한, 가격은 여러개 가능)
※ 선정규모는 접수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모집대상) 광주광역시 동구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로서 통신판매업 신고를 완료하고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
❍ (제외대상)_공고일 현재
- 국세·지방세 체납, 휴·폐업 중인 업체
- 지방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사업자
2 | 신청 및 접수 |
❍ (신청서류) 신청서, 공급 제안서 등 ※ (참고) 제출서류 목록
❍ (신청방법) 방문 접수(우편 및 팩스 불가)
❍ (접 수 처) 동구청 1층 세무1과 세정운영계
❍ (전화문의) 고향사랑기부제 담당자(☎ 062-608-3101 ~ 3202)
3 | 모집분야 |
(단, 업체당 2개 품목으로 제한, 가격은 여러개 가능)
(예시)
구 분 | 사 례 |
명인·명장 | 한복, 양복, 수제화, 은공예제품, 목공예제품 |
미술품 | 순수미술, 디자인 상품(넥타이 등) |
사회적기업 등 | 공예품(무등산 형상화), 김치, 한지공예품, 전통주, 드립커피 |
특산품 | 춘설차 |
체험형 | 미술관 투어 + 숙박, 증심사 템플스테이 |
관광상품 | 도심관광트레일, 동리단길 투어, 체험·체류 가능권 |
기타 | 무등산등반+지산유원지 보리밥 |
❍ 신청 기준
모집 분야 | 신청 기준 | 비 고 |
농수산물 가공식품 기타 생산품 |
- 광주광역시 동구에서 생산ㆍ채취된 농산물ㆍ축산물ㆍ수산물 및 임산물 등의 지역 특산품 - 광주광역시 동구 안에 생산 기반을 둔 업체가 생산·제조한 식품, 기타 생산품 |
|
관 광 서 비 스 유가증권 |
광주광역시 동구 관할 지역에서 운영되는 각종 관광 상품 (예: 숙박권, 입장권 등) 기타 서비스(예: 대행 서비스, 돌봄 서비스 등) 동구에서만 통용되는 지역상품권 등 유가증권 등 |
❍ 답례품 제안 가격대: ~ 최고 150만원(배송비 제외가격)
※ 추천가격대: 3 / 6 / 9 / 12 / 15 / 30만원
❍ 유의사항
- 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 참여 불가
- 업체가 품목을 제안하여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선정하는 방식
- 동일 품목일 경우 다양한 가격대 공급 제안 가능(예: 포도 3만원, 6만원 등)
- 답례품 제안서 및 공급 제안서는 답례품별로 작성하며 답례품 공급업체 참가신청서와 서약서, 정량평가 증빙자료 중 공급업체 관련 자료는 1부만 제출
- 공모과정 및 선정 이후에도 현장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선정 이후라도 제출 서류 등 허위 판명 시 즉시 공급 계약 해지
- 본 사업과 관련된 정책 변경이 발생할 경우 해당 모집 사항은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 심사 결과 적격 업체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신청 관련 비용은 광주광역시 동구에 청구할 수 없음
- 필요 시 수시로 답례품 공급업체를 모집·선정할 수 있음
4 | 유의사항 |
❍ 답례품 제공 비용(답례품비, 배송비)에 대한 정산은 공급업체 청구에 의해 매월 사후 정산하도록 하며 세부적인 정산 기준에 대해서는 별도 협의토록 함
- 불량 답례품 등 환불, 교환 및 재배송 비용은 공급업체에서 부담
❍ 고향사랑e음시스템(고향사랑 기부제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상품 등록, 주문 접수, 결제, 배송, 고객 응대 등을 하여야 함
❍ 공급업체는 답례품 배송에 있어서 책임 있는 사후관리를 해야하며, 공급업체에서 공급한 답례품의 품질 등에 하자가 있어 기부자에게 민원(불만)이 있을 경우 공급업체 책임하에 처리·해결해야 함
❍ 공급업체의 인증 관련 변경사항(인증 취소, 변경 및 갱신 등) 발생 시 광주광역시 동구에 즉시 통보 및 관련 자료를 제출해야 함
5 | 평가방법 및 선정절차 |
- 정량적 평가: 신청서류에 의한 평가
- 정성적 평가: 신청서류 및 답례품선정위원회 위원 심사·평가
❍ 최종선정: 평가 결과 50점 이상의 업체 중에서 고득점 순 선정
❍ 선정규모: 20개 내외(답례품선정위원회에서 심의 결정)
- 진행절차에 따라 고향사랑e음시스템(고향사랑기부제 종합정보시스템)의 업체별 등록 시기가 달라질 수 있음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배 점 기 준 | |||||
합 계 | 100 | |||||||
정량적 평 가 (55점) |
소 계 | 55 | ||||||
기업 평가 (25점) |
기업의 형태 | 5 | 5 | 4 | 3 | 2 | 1 | |
사업 영위 기간 | 5 | 5 | 4.5 | 4 | 3.5 | 3 | ||
판매 실적 | 10 | 10 | 8 | 6 | 4 | 2 | ||
성장성 | 5 | 5 | 4.5 | 4 | 3.5 | 3 | ||
생산·운영 능력 (30점) |
고용 및 근로안정성 | 5 | 5 | 4 | 3 | 2 | 1 | |
운영 및 관리의 안전성 | 10 | 10 | 8 | 6 | 4 | 2 | ||
유통 실적 | 5 | 5 | 4 | 3 | 2 | 1 | ||
지역자원 활용 | 10 | 10 | 8 | 6 | 4 | 2 | ||
정성적 평 가 (45점) |
소 계 | 45 | ||||||
사업 계획 (15점) |
사업 목적 부합성 | 10 | 10 | 8 | 6 | 4 | 2 | |
가격 산출 적정성 | 5 | 5 | 4.5 | 4 | 3.5 | 3 | ||
상징성 및 우수성 (20점) |
지역 상징성 | 10 | 10 | 8 | 6 | 4 | 2 | |
상품의 우수성 | 10 | 10 | 8 | 6 | 4 | 2 | ||
업무 수행 능력 (10점) |
마케팅 및 유통관리 | 10 | 10 | 8 | 6 | 4 | 2 |
6 | 선정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