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기업홍보관

+
-

입주기업소개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어드림

서비스 중개 플랫폼
기업정보
  • 기업명이어드림
  • 대표자명김홍만
  • 대표번호070-8633-2929
  • 입주위치106
COMPANY홍보이미지
COMPANY기업특성
어떻게하면 조금 더 편하고 재미있게 삶을 살 수 있을까?

이어드림은 복잡하고 힘든 삶의 굴레속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편해질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꾸준하게 당신을 생각하고 더, 더, 많은 사람들을 케어해 주고 싶습니다.

이어드림은 만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을 제시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만남이 만들어내는 신선한 융합을 사랑합니다.

뭐든지 부딪혀보는 아주 뜨거운 심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이상 상상이 아닌 기발한 생각들이 세상을 변화시키고 그 변화의 중심이 우리가 될 수 있도록 넘치는 열정과 뜨거운 심장으로 더 편안한 미래를 제안하겠습니다.



■“꾸준(정기구독 중개 플랫폼)” 서비스 소개

 

“구독의 시작은 꾸준에서”

 

꾸준의 사용자는 국내에서 이용가능한 약 300개의 검증된 구독서비스를 한번에 쉽게 검색하고, 필요한 정보를 비교하며 똑똑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수단마다 다른 결제일을 한눈에 파악하여, 구독 지출과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꾸준에서만 제공되는 구독체험팩을 통해 나에게 추천된 구독서비스를 체험해본 뒤 구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꾸준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며 계획하시는 비즈니스를 통해 창출하고자 하는 기대효과

 

구독시장은 날로 커져가고 있는 반면 관리되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구독시장 규모는 연평균 약 18%라는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약 594조원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 역시 동일한 추세입니다. 약 18조원의 시장규모이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발표에 따르면 조사자 중 85.4%가 유료 디지털 구독 서비스를 사용중인것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커져가는 구독시장과는 달리 시장은 관리되지 않고 있습니다. 정기결제와 관련된 민원은 매년 43%씩 급증하며 작년 기준 약 85만건 이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구독서비스 정보를 알 수 없다 보니, 한국 콘텐츠 진흥원 조사처럼 허위/과대광고에 의한 피해를 경험한 사용자가 전체 조사자의 41.7%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럼에도 정기구독 관련된 콘텐츠와 서비스는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고객들 또한 구독서비스에 관련하여 점차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꾸준은 구독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 제공하고 싶어하는 기업 그리고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들로 준비했습니다. 꾸준을 통해 기업은 구독서비스만을 위한 전문적인 플랫폼 속에서 구독서비스를 홍보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꾸준의 사용자는 국내에서 이용가능한 약 300개의 검증된 구독서비스를 한번에 쉽게 검색하고, 필요한 정보를 비교하며 똑똑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수단마다 다른 결제일을 한눈에 파악하여, 구독 지출과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꾸준에서만 제공되는 구독체험팩을 통해 나에게 추천된 구독서비스를 체험해본 뒤 구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꾸준은 관리되지 않고 있던 구독시장의 관리자역할을 하며 사용자에게는 검증된 구독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구독시장을 정리해 정확한 지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MPANY제품소개